공지사항

솔루션 [아시아타임즈18.10.22] 이앤아이월드, E-Book 제작 솔루션 ‘넥스북 CC’…솔루션 대 통합

페이지 정보

조회9,051회 작성일 18-10-22 18:16

본문

[아시아타임즈=이하나 기자] 홍보용 E-Book 제작 전문업체 이앤아이월드가 E-Book 제작 솔루션 최초로 상위 버전 사양으로 통합 업그레이드한 솔루션인 ‘넥스북 CC(Nexbook CC)’를 선보였다.

특히 넥스북 CC는 구매자가 고객별로 사양과 가격, 버전 등을 일일이 파악하고 제품을 구입해야 했던 기존의 불편한 구매방식에서 탈피해 고객의 편의를 높였다.

이앤아이월드 솔루션팀 R&D센터 관계자는 “현재의 솔루션 트레드는 단일화·통합화가 세계적인 추세이며, 고객이 쉽고 빠르게 제품을 선택하고 빠른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핵심”이라고 설명했다.

이앤아이월드는 이로써 인쇄광고 홍보물(회사사보, 카다록, 브로셔, 백서, 소식지 등)시장에 또 다른 성공을 예고하고 있다.

이앤아이월드 관계자는 “E-Book으로 제작하는 프로그램인 넥스북 CC로 대통합한다는 소식에 많은 고객들이 반응하고 있다. 새롭게 제공되는 기존 고객 보상판매 서비스에도 참여가 한창이다”고 전했다.

넥스북 CC는 E-Book을 제작하는 핵심 기능 중 epub 출판 기능과 한 번의 제작 결과물로 모바일과 PC에서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SVG 벡터 지원 표준기능, Html5 최신기능이 탑재돼 대중과 기업, 디자인 회사들이 평가하기를 국내에서 가장 사용하기 쉽고 안정된 E-Book제작프로그램으로 평가 받는다.

특히, 금번 출시된 넥스북 솔루션은 확대할수록 글자가 깨지지 않고 왜곡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E-Book결과물이 가독성을 높이려면 글자가 깨지지 않아야 하는데 기존의 E-Book제작 프로그램들의 결과물은 확대하면 글자가 깨지고 선명하지 않다는 단점이 있었다. 이에 반해 넥스북 솔루션은 문서나 광고 출판물에서 매우 중요하게 여겨지는 선명도와 가독성을 해결해 극대화했다는 점에서 호평을 얻고 있다.

특히 해당 기술은 특허청으로부터 독점 특허를 받았기에, 공기관이나 기업이 이 기술을 적용해 서비스를 제공할 경우 이앤아이월드의 허가를 받아야 한다.

이앤아이월드 관계자는 “몇 년간의 고행 끝에 탄생한 넥스북 CC가 많은 이들의 호평을 받아 기쁘게 생각한다”며 “특별한 아이디어와 기술로 탄생한 차세대 E-Book솔루션으로 보람과 자부심을 느낀다”고 전했다.

한편, 이앤아이월드는 한정으로 전자책 제작솔루션인 넥스북 CC를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출처 : 아시아타임즈(http://www.asiatime.co.kr)